티스토리 뷰

개인적으로 국내 여행을 자주 다니면서 여행 중 꼭 하는 것이 '분위기 좋은 카페 다녀오기'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남양주에 위치한 '비루개' 카페인데요. 감히 말하자면 저의 인생 카페이고 저만 알고 싶게 만드는 그런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이곳은 꽤나 규모가 큰 편이에요. 향기로운 꽃과 식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남양주 식물원 카페입니다. 그럼 남양주 '비루개' 카페를 바로 만나볼까요? : )





< 비루개 카페>


우선 카페 이름 뜻이 궁금하실 텐데요. '비루개'는 '별을 가까이 할 수 있는 언덕'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꼬불꼬불한 길을 계속해서 올라가야 만나볼 수 있는데, 카페의 외관을 보자마자 깊은 숨을 들이마셨던 기억이 나네요. 카페 외관이 생각보다 컸으며 불빛들이 너무 아름다웠거든요 : )




두 개의 건물과 2층 구조로 되어있는 '비루개' 카페는 식물원 카페인데요. 사진처럼 큰 온실 내에 식물들과 자신에 취향 따라 앉을 수 있는 많은 테이블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해먹과 큰 테이블들은 미리 예약을 해야 이용 가능하다고 해요. 날카로운 물건이나 만 19세미만은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별을 가까이할 수 있는 언덕, 별을 가까이 볼 수 있는 '비루개'답게 늦은 밤까지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 )




1인 1음료를 주문해야 하는 게 대부분 카페의 원칙인데요. 온실 안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1인 1음료를 주문해야 하며 주문을 원치 않는 분들은 온실 속 식물원 입장료를 지불해야 들어갈 수 있다고 해요. 카페까지 왔는데 맛있는 음료를 주문해서 친구들과, 혹은 애인과 보드게임도 하고 사진도 찍고 대화도 나누는 게 어떨까요? : )


* '비루개' 카페의 이용 시간은 평일 13 : 00 ~ 23 : 00/ 주말 13 : 00 ~ 24 : 00 까지입니다.

* '비루개' 카페는 반려동물 출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비루개' 카페의 휴무일은 화, 수(공휴일 제외)입니다.







초록색 짙은 자연의 향과 그 자연을 눈으로 담을 수 있는, 요란치 않은 쉼터로 힐링하기 딱 좋은 곳. 남양주 '비루개'카페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산속에 위치한 '비루개'카페는 이미 그 공기만으로도 답답한 도시를 벗어나게 해주는데요. 오손도손 둘러앉아 보드게임도 하고 사진 찍을 곳들도 군데군데 너무 많기 때문에 시간을 내서 꼭 한번 들리시는 걸 추천합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