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괌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괌은 수 많은 리조트들이 즐비해있는데요. 제가 제일 추천해드리고 싶은 괌 리조트는 바로바로~! 괌 피에스타 리조트! 가성비가 좋아 인기 있는 곳이랍니다 : )





<괌 피에스타 리조트>



* 호텔시설 및 객실안내


괌 리조트 중 잘 알려져 있고 인기 좋은 곳 중 하나~ 바로 피에스타 괌 리조트 입니다. 괌 공항에서 차로 7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교통 편리한 리조트 인데요. 투몬 비치 등 주변 지역을 돌아다니기에도 좋고 괌 여행 필수코스로 꼽히는 사랑의 절벽과 파이파이 비치 등까지 차로 이동하기에도 좋습니다. 또 DFS 갤러리아, 케이마트, 미크로네시아 몰 등 쇼핑센터들도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니 괌 여행 중 쇼핑 타임을 즐기고 싶을 때에도 굿~! 

이 괌 리조트에 만족하시는 분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일단 리조트 앞 해변이 마음에 든다는 평을 했고, 또 해변 전망도 무척 아름답고, 객실이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아늑하다는 평을 했어요! 물론 괌 여행하기 좋은 위치로 꼽히기도 하죠.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레스토랑, 라운지바, 야외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비치 일광욕 의자, 비즈니스센터, 공항 셔틀 등을 제공하며 어린이 수영장도 따로 있어서 좋습니다 :)

* 호텔 추가정보

괌 호텔 추천, 위치좋은 괌 호텔, 무료 주차, 무료 와이파이, 조식 이용 가능 (18달러), 공항 셔틀 이용 가능 (12달러), 수영장 호텔, 보증금 있음

* 호텔 후기 및 평가 

3.9 / 5.0 좋음 


“가성비가정말좋죠 바로앞이 비치고 아이와 함께지만 마운틴뷰였지만 고층에다 조용한룸에 잘이용했습니다”

“한국인 직원이 있어 아주 편리했고 무엇보다도 코앞에 있는 해변은 정말이지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현지 직원에게 사진요청을 했는데 동서남북으로 가로세로 엎드려서까지 찍어주시고 정말 이런 친절한 직원은 처음이었어요 ㅋㅋ 이름을 물어볼껄 후회됩니다. 그분 정말 별 5개도 모자라요..ㅋㅋ 하지만 엘리베이터 바로 옆 방은 피하세요 종일 소리납니다.. ㅋㅋ 공사중인줄.. 시설도 깨끗하고 엘리베이터소리만 아니면 모든 것이 완벽!”

“비치가 너무 좋았고 뷰가 맘에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객실도 깨끗해서 완전 만족했어요. 다음에 꼭 다시 가봐야겠어요.”

* 호텔 위치 및 주소 

Vo Nguyen Giap Street, Khue My Ward, Ngu Hanh Son District, 다낭, 59000, 베트남




* 체크인 : 24시간 체크인


* 체크아웃 : 12 : 00



* 지금 이 괌 리조트 ▶가격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