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나라 사람들은 바다로 떠나는 여행을 즐겨 하시는 것 같아요! 오늘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해변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 에메랄드빛 바다와 아름다운 노을이 지는 해외여행지 3곳!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 )





1. 발리


한국인이 좋아하는 해변이 아름다운 여행지! 이곳은 발리입니다. 신들의 섬이라고도 불리는 발리는 이미 오래전부터 관광지로 주목되어 왔고 현재에도 세계 각국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와 편의시설 및 숙박시설들이 잘 되어 있는 곳이에요. 우리나라에서 발리까지는 직항으로 7시간 5분 정도 소요되는 곳으로 많이 부담되는 거리는 아니랍니다 : )




아름다운 발리에서 주의해야 할 사항들이 있어요. 혹시 들어보셨을지 모르겠지만, 짝퉁 블루버드 택시를 조심하셔야 합니다. 색이 다르거나 로고가 다른 경우가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양치 시에는 생수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발리의 물들은 회석수라 양치할 때 일반 물로 가글을 하면 피해가 생기실 수 있답니다.


* 발리의 항공료는 7~8월이 가장 수요가 많아 기준금액보다 높게 책정됩니다.

* 녜삐데이 (음력 3월 9일)은 "침묵의 날" 입니다. 이날은 공항까지 폐쇄가 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발리의 날씨는 12월 ~4월을 우기, 5~11월을 건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발리 인기 호텔 ▶알아보기!





2. 하와이


한국인이 좋아하는 해변이 아름다운 여행지! 하와이입니다. 미국의 50개 주 가운데 가장 남쪽에 위치해 있는 하와이 섬은 휴양지의 고전, 휴양지의 정석, 휴양지의 상징이라는 수식어들이 먼저 따라오는 곳입니다. 하와이에서도 와이키키 해변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 와이키키 해변은 일광욕, 스노클링, 서핑 등을 하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고 매일 아침 무지개를 보며 일어날 수 있어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 )




휴양지의 원조인 하와이에도 주의사항이 있답니다. 여행 시 렌터카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하와이에서 만약 교통법규를 위반하셨다면 절대 섣불리 행동하거나 지시가 있기 전 차에서 내리면 안 됩니다. 경찰이 위험인물로 오인하여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직접 다가올 때까지 자리를 지켜 주시는 게 가장 좋답니다.


* 하와이의 비행시간은 직항기준 8시간 5분정도 소요됩니다.

* 하와이의 날씨는 11월~3월이 우기 4~10월이 건기입니다.



* 하와이 인기 호텔 ▶알아보기!





3. 보라카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한국인이 좋아하는 해변이 아름다운 여행지는 보라카이입니다. 필리핀관광부는 보라카이 해변을 재정비하기 위해 폐쇄를 선택하였고 10월 26일 드디어 보라카이가 관광객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다고 합니다. 보라카이는 초기 유럽인들이 주로 방문하였으나, 고운 모래와 맑고 깨끗한 모래, 해변으로 널리 알려져 세계적인 휴양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각종 해양 스포츠와 승마, 골프 등 레저 시설도 고루 갖추어져 있어 한국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해요 : )




보라카이가 재개장을 하였으니 당연 주의사항도 알아볼 필요가 있겠죠?! 보라카이는 우리나라와 다른 콘셉트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220V이나 돼지 코 모양이 아닌 11자 모양의 콘셉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항상 숙소를 정하면 확인해봐야 할 부분입니다 : )


* 보라카이의 날씨는 6~11월이 우기, 12~5월이 건기 입니다.
* 보라카이의 비행시간은 4시간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오늘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해변이 아름다운 여행지 3곳을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보라카이가 재개장했다는 소식은 정말이지 반가운데요. 다시는 맑고 깨끗한 해변을 괴롭히는 일이 없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