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하는 사람과 떠나기 딱 좋은 대표 휴양지 괌! 절벽 이름도 '사랑의 절벽'이라는 사랑사랑 꽃 피는 곳이죠! 스쿠버다이빙, 페러세일링, 스노클링 같은 다양한 레저스포츠도 발달되어 있어 친구끼리 떠나는 여행에도 좋은 곳입니다. 오늘은 한 가성비 하는 괌 리조트 3곳을 소개하려고 해요. 직접 엄선해서 고른 곳이니까 저만 따라오세요 : )






"카트 비용만 지불하세요. 저와 무제한 골프 어때요?"



01.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


*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저렴하게 골프 이용하고 싶으신 투숙객


투몬 해변에 자리한 4성급 럭셔리 리조트,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입니다. 367개의 '금연'객실로 구성되어 있는 이곳은 2개의 레스토랑과 풀 서비스 스파, 야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이용이 가능한데요. 해변이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객실에서 아름다운 바다 뷰를 볼 수 있으며 인근 K마트와 도스 버거, 맛 집 및 무료 셔틀버스정류장 등이 있어 위치면으론 최상급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





또한 이 리조트는 골프리조트라 카트 비용만 따로 지불하시면 무한대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쇼핑하기에도 편리한 접근성과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 아름다운 전망을 가진 4성급 리조트 중 이렇게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숙소 많이 없답니다! 최고의 숙소라고 말씀드리긴 어렵지만 가격 대비, 가성비 갑이라고는 자신 있게 소개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



<실제 투숙객 후기>


"오래된 리조트지만 관리가 잘 되어져있어 좋았어요. 숙박은 가격 대비 정말 좋아요..호텔과 바로 연결된 바다에서 스노쿨링하기에도 좋고 바다가 깨끗해서 물고기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직원들이 모두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가격을 고려하면 괜찮은 숙소입니다. 침대 상태가 그렇게 좋지는 않았지만 주변에 식당가와 수퍼마켓이 있어서 조금 걸어가면 이용 가능합니다. 수영장도 한적해서 괜찮았고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 퍼시픽 스타 리조트 ▶객실요금 보기!







"신나는 워터파크, 아이들이여 내게 오라"



02. 괌 플라자 리조트 & 스파


*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가족여행객


투몬에 위치한 3.5성급 리조트, 괌 플라자 리조트 & 스파입니다. 505개의 '금연'객실과 3개의 레스토랑, 풀 서비스 스파, 야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이용이 가능한 곳인데요. 시내에 위치해 있어 JP 스토어와 맛 집, 마트 등 편의시설 이용하기 수월하며 아이들이 놀기에 좋은 수영장과 놀이시설들은 아이와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객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가성비 좋은 리조트입니다 : )





비치, 쇼핑센터, 맛 집, 상점, 명소 등 접근성 좋은 이 리조트는 조식의 하이 퀄리티와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로 많은 분들이 가격 대비 훌륭하다는 후기를 남겨주셨는데요. 다만 방음이 안된다는 다소 아쉬운 후기들도 보였지만 가성비 측면과 위치면에서는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고 하네요 : ) 



<실제 투숙객 후기>


"지리적으로는 상당히 훌륭한 호텔, 가성비 최고이고 시내와 해변 맛집이 주변에 아주 많아서 좋았어요. 다음에 또 이용할 예정입니다.'


"후기 찾아보니까 호불호가 있어서 걱정 많이 했는데 저는 대만족이였어요! 예민한 저희 커플은 들어가는 순간 화장실, 객실상태 너무 깨끗해서 좋았어요. 저희는 담에 괌가면 또 플라자 리조트 갈껍니다. 가격 대비 가성비 갑이예요. 저희 커플은 진짜진짜 강추합니당 ㅎㅎㅎㅎ(아! 워터파크 재밌었어용 ㅎㅎ)"





* 괌 플라자 리조트 ▶사진 더 보기!







"진짜 저렴한데? 나 진짜 착한 가격인뎅?!"



03. 로얄 오키드 괌 호텔


*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장기 투숙객, 저렴한 호텔 찾는 투숙객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이곳 역시 투몬에 자리한 3성급 호텔입니다. 204개의 금연 객실과 5개의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K 마트와 가까우며 PIC 앞이라 한국 식당들이 많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동 시 잠시 머물 숙소가 필요하신 분, 장기 투숙할 곳을 찾으시는 분, 밤 또는 새벽 비행기로 잠시 쉴 곳을 구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네요 : )





찝찝한 카펫이 아닌 시원한 대리석으로 되어 있는 객실 바닥! 또한 넓은 객실 규모는 럭셔리하지는 않지만 실용성 갑!이라고 생각해요. 이 숙소는 혹평 또한 많지만 그 속에서 가격 대비는 최고의 가치를 한다고 하니 가성비 부분에서는 인정해줘야 될 것 같네요 : )



<실제 투숙객 후기>


"전체적으로 위치나 가성비가 좋습니다. 공항가기전에 잠깐 묵었엇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답니다. 에어컨 빵빵틀어줬고 화장실은 무지커서 좋았네요. 금액 대비 괜찮았습니다.'


"아주 싼 가격으로 잘 다녀왔습니다. 3일 숙박하고 1인당 8만원이라니 아주 괜찮았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다만 중심가랑 쬐금 멀었던게 흠이지만 이 가격이면 완전 혜자죠. 백번 추천합니다. 가성비 굿입니다 ^^"





* 로얄 오키드 괌 호텔 ▶사진 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