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다낭 풀빌라 리조트 베스트 3

다오누나 2018. 12. 28. 17:44

요즘 너무 휴양지 쪽으로만 소개해드리는 것 같아 죄송스러운 생각도 들지만요.. 저번 주까지 포근했던 날씨가 매섭게 추워지다 보니 더욱 따뜻한 나라가 생각나는 걸 어떡할까요! 원래부터 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휴양지가 더욱 생각나는가 봅니다 (ㅜㅜ) 오늘은 '다낭 풀빌라 리조트 베스트3' 을 소개하려고 해요.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곳으로 엄선해봤으니 다낭 풀빌라 선택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






"도와줄게, 너의 완벽한 여행!"



01.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가족여행객


아름다운 다낭의 해변을 품고 있는 4.5성급 럭셔리 리조트,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입니다. 115개의 '금연' 객실과 전용 해변이 있으며 2개의 레스토랑 및 2개의 라운지 바를 이용할 수 있어요. 풀 서비스 스파, 2개의 야외 수영장도 준비되어 있는 다낭의 고급 리조트입니다! 다낭 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정도 소요되며 시내까지 무료 셔틀을 운행하고 있어 편리한 여행을 도와준답니다.





간이 주방과 야외 바비큐 시설, 프라이빗 한 풀과 가든까지 있어 가족여행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인데요. 독특하고 유니크한 건물 인테리어로 강렬한 첫인상을 남겨주는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잘 관리되어있는 부대시설들도 이용하며 푸르른 조경에 둘러싸여 완벽한 휴식을 즐겨보세요 : )



<실제 투숙객 후기>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비싸긴한데 비싼값하는 곳이에요. 사진만보면 그리 커보이지 않는데 수영하면 완전 넓어요. 다낭 호이안 호텔 중 4군데 다녀왔는데 여기가 가장 좋았습니다. 정말 힐링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하루 더 있고 싶을만큼 휴양하기 좋은 리조트입니다. 가족여행객들에게 꽤나 괜찮은 곳이에요.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은 시설들과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거든요. 10만점에 10점 드려요!"





*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객실요금 보기!







"그래요 제가 바로 그 리조트예요."



02. 포시즌 리조트 더 남하이


*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호캉스, 휴양이 주목적인 투숙객


디엔반 해변에 자리한 5성급 럭셔리 리조트, 포시즌 리조트입니다. 100개의 '금연'객실과 전용 해변이 있는 이 리조트는 호텔스닷컴 내 9.6점이라는 놀라운 평점을 유지하고 있는 TOP 급 리조트인데요. 2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라운지 바, 4개의 야외 테니스 코트, 3개의 야외 수영장 등 많은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변이 바로 앞에 있어 탁 트인 전경을 볼 수 있으며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할 수 있답니다 : )





친절한 직원들과 유니크한 인테리어, 대규모의 리조트답게 하이 퀄리티를 자랑하는 조식. 무엇이 더 필요할까요! 다낭 최고의 리조트라고 불리는 포시즌 리조트 더 남하이. 다낭 시내와 다소 거리가 있는 게 아쉬운 점이라면 아쉬운 거겠지만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덧없이 완벽한 숙소라고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 )



<실제 투숙객 후기>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그냥 최고입니다. 다음에 기회가되면 꼭꼭꼭 가고싶은 곳입니다. 수영장도 깊어 좋았구요. 수영장 3개인 부분도 좋았구요. 한국말 가능한 직원이 있어 좋았구요. 룸 컨디션 훌륭해서 좋았구요. 조식 맛있어서 좋았구요. 다 좋았네요. 지상최고의 낙원이 아닐까..'


"내가 돈 버는 이유ㅋㅋㅋ... 다시 한 번 이 숙소를 들리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일합니다ㅎㅎ 진짜 좋았어요. 모든게 완벽했다고 해야하나.. 조금 아쉬운건 시내가 먼거였는데 리조트내에 모든게 있기때문에 굳이 불편하다고는 못느꼈어요ㅋㅋㅋ"





* 포시즌 리조트 ▶사진 더 보기!







"짐은, 다낭 풀빌라 중 으뜸이오! 으.뜸."



03. 반얀 트리 랑코


*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프라이빗 한 풀빌라를 찾는 투숙객


푹룩의 해변에 자리하고 있는 5성급 럭셔리 리조트, 반얀 트리 랑코입니다. 어느 여행지에서도 '반얀트리'라는 네임밸류는 투숙객들을 실망시키지 않는다고 하죠. 56개의 적은 객실을 보유해 다낭의 여유를 보다 짙게 느낄 수 있어요. 3개의 레스토랑과 4개의 라운지 바, 풀 서비스 스파 및 2개의 야외 수영장이 있으며 무료 키즈 클럽, 무료 공항 셔틀, 2개의 야외 테니스 코트, 비즈니스 센터, 개별 테라스까지!! 역시 반얀 트리.





프라이 빗한 풀빌라 구조로 가족들과 편안한 여행을 도와주는데요. 깔끔한 룸 컨디션과 수준 높은 직원들의 서비스는 당연! 아름다운 다낭의 해변을 바라보며 잠들 수 있는 오션 뷰를 개별 테라스에서 즐겨보세요. 완벽한 여행과 최고의 추억을 선사해줄 다낭 럭셔리 리조트랍니다 : )



<실제 투숙객 후기>


"가족과 방문한 반얀트리 랑코는 정말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줬습니다. 마사지를 포함한 스파 프로그램도 다양하고 경제적이어서 기분 좋게 이용했습니다. 청결한 리조트 내 시설들과 친절한 스탭들은 머무는 내내 대접받는 느낌을 들게해줬습니다. 독립적인 공간에서 휴식과 힐링을 원하신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아름다운 전망을 가진 깨끗하고 편안한 객실이었다. 전용해변이 환상적이다. 스파 등도 만족할만했고 무엇보다 프라이빗한 공간이 너무 좋았다.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한 기분. 비싼 가격으로 되어있지만 그 값을 훌륭히 해내는 곳."





* 반얀 트리 랑코 ▶객실요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