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다낭 가족여행 리조트 추천 베스트 3

다오누나 2018. 12. 27. 15:50

가장 행복한 여행은 여유로움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떠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가장 나를 믿어주고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는 내 가족들과의 추억 여행! 그 속에서 더욱 찬란하게 꽃피워줄 다낭 가족여행 리조트 3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장 아름다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줄 고급스러운 리조트들. 어떤 곳들이 있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볼까요?






"여유를 즐겨보세요. 저와 그리고 가족과"



01.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 다낭


*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가족과 오랜시간 오붓하게 보내고 싶은 가족여행객


아름다운 다낭의 해변을 품고 있는 4.5성급 럭셔리 리조트, 하얏트 리젠시 리조트입니다. 375개의 객실과 3개의 레스토랑, 풀 서비스 스파 및 2개의 야외 수영장, 헬스클럽과 키즈클럽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다낭 고급 리조트랍니다. 시내와 거리는 그랩 이용 시 20분 정도 소요되는 곳으로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외딴곳에 자리 잡고 있는 곳입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오랜 시간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조성해주는데요. 쾌적하고 깨끗한 룸 컨디션과 넓은 욕조, 푹신한 침구류들은 노모와 함께 떠난 여행에서도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줍니다. 오션뷰 객실을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어요. 가장 아름다운 전망을 선물해주는 곳이거든요. 높은 천장과 잘 관리되어 있는 주방시설들. 다양한 조식과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는 가족여행객들에게 추천할 수밖에 없는 숙소입니다 : )



<실제 투숙객 후기>


"내 선택이 아주 잘한 선택이라것을 확인해준 곳이에요. 너무너무 쾌적하고 편안하고 조핬어요. 욕실과 룸이 너무 맘에들었고 욕조가 있어 하루의 피로를 싹~~~ 서비스 청결 전체적으로 너무 좋아서 다음 여행에서도 다시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다낭은 숙소 평이 극병하게 갈려서 너무 고민했는데 막상가니 너무 좋았어요. 너무 깨끗하고 만족스러웠어요. 조식도 나쁘지 않았고 수영장 옆에있는 모래놀이때문에 하얏트를 선택했는데 역시나 잘 놀다왔어요. 덕분에 바다에서 별로 못논게 좀 아쉽긴하네요 ㅎㅎㅎ"





* 하얏트 리젠시 리조트 ▶객실요금 보기!







"프라이빗한 공간은 자유를 느끼게 해줘요"



02. 인터컨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 리조트


*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사랑하는 사람과 떠나는 모든 여행객


멋진 뷰, 수준 높은 서비스, 넓고 깨끗한 수영장, 3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한 5성급 럭셔리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피넨슐라 리조트입니다. 호텔스닷컴 내 9.4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는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다낭 인기 리조트인데요. 전반적인 모든 부분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호평받고 있는 곳입니다. 독립적인 공간으로 프라이빗을 중요시 여기는 이곳은 가족여행객들은 물론 연인과 함께 떠난 여행객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룸에서 보는 리조트 주변 전망들은 어느 리조트도 부럽지 않다고 해요. 그만큼 아름답다고 해야 할까요. 일명 원숭이 섬이라는 곳에 자리 잡고 있는 이 리조트는 귀여운 원숭이들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조용한 해변가에서 원숭이들도 보며 식사를 한다는 건 유니크한 환경에서 아이들에게도 좋은 체험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이 퀄리티를 자랑하는 조식과 직원 중 한국인이 상주하고 있어 편안한 여행을 도와주는 숙소입니다 : )



<실제 투숙객 후기>


"비치와 바로 연결된 점이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한국 스탬분들이 많아 여행 내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음식도 맛있고 친절한 직원들 덕분에 감동을 많이 받았어요. 아름다운 전망과 귀여운 원숭이들도 좋았음!'


"환상적인 프라이빗 비치와 신비로운 느낌의 트램과 원숭이들이 인상적이었다. 여러종류의 음식들도 고급스럽고 맛잇었으며 모든스탭들이 친절하다. 조용하게 힐링할 수 있는 곳으로 다음에도 다시 오고 싶다."





* 인터컨티넨탈 페닌슐라 리조트 ▶사진 더 보기!







"전 모르겠어요. 그냥 모두가 그렇게 말해요"



03. 빈펄 리조트 & 스파 다낭


*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가족여행객


많은 실제 투숙객분들이 입을 모아 칭찬해주는 부분으로는, 이곳은 가족여행객들에게 딱 맞는 곳이라는 것들이었어요. 해변을 품고 있는 4.5성급 럭셔리 리조트 빈펄 리조트 & 스파 다낭입니다. 한국인 직원이 있어 의사소통에 문제가 없으며 깔끔한 룸 컨디션과 넓고 관리 잘 되어있는 개별 풀장. 매일 청소해주기에 머무는 동안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다낭에서 가장 관리 잘되어 있는 풀빌라라고 소개하고 싶어요. 이곳도 호텔스닷컴 내 9.4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으며 친절한 직원들의 수준 높은 서비스와 메인 풀장보다 개인 풀장이 더욱 만족스러워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다소 아쉬운 부분으로는 주변 이용시설들이 많이 없는 점이지만, 오로지 가족들에게 신경 쓸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점으로 아쉬운 마음을 다독여줘야겠네요 : )



<실제 투숙객 후기>


"로비가 깔끔하며 한국인 직원들이 있어 편했어요. 시설, 주변환경, 직원의 친절도 모두 만족하였습니다. 조식도 깔끔하고 종류도 많아 좋았구요. 이곳은 가족여행객들에게 딱 맞는 곳같네요. 훌륭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숙소도 매우 좋았습니다. 체크인시 같이 간 아기가 잠들어 프론트에 상황을 말씀드리니 2시 이전에 준비된 방으로 일찍 입실되도록 도와줬어요. 가족 모두가 기억에 남는 장소였습니다. 다시 가고싶네요 진짜."





* 빈펄 리조트 & 스파 ▶객실요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