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폭염이 한 풀 꺾이고 있다는 느낌이 들지 않나요? 여행만 가면 항상 물놀이로 더위를 이기고 그랬는데 이제는 솔솔 시원한 바람도 불고, 밤에는 에어컨도 끄게 되는 것 같아요. 가을이 오고 있는 지금! 가평에서 재밌게 놀 수 있는 액티비티한 놀 거리 3가지를 추천해드릴게요 : ) 




1. 가평 ATV


가평 액티비티 한 놀 거리를 생각하면 바로 떠오르는 4륜 바이크 ATV! 서울과 다른 풀 내음 나는 가평에서 ATV를 타고 달리면 저절로 재미와 힐링 두 가지를 잡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것 같아요. 가평 내 ATV 대여해주는 곳이 아주 많아 자신이 원하는 이용 방식이 가능한 대여점을 찾아야 하는데요. 산악바이크로 길이 안 닦여 있는 산길을 달리는 라이딩도 있고, 자유롭게 가고 싶은 곳으로 마음대로 가는 자유 라이딩도 있으니 꼭 자신에게 맞는 대여점을 찾는 것이 좋겠습니다 : )




* 가평역 흑구네 스쿠터





* 가평 팡팡레저





* 가평 ATV 사륜바이크버기카(사랑해 체험 마을)





* 산악 바이크 이용 시 코스마다 요금이 다르니 위 업체 링크들을 클릭 후 확인해보세요.





2. 가평 서바이벌 체험장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가평 놀 거리는 서바이벌 체험장입니다. 서바이벌은 인원수에 맞게 편을 나눠서 보호장비를 입고 총을 받아 적 팀을 페인트 탄인 총알로 맞추는 게임인데요. 총에 맞아 아프지 않을까 생각하실 수 있지만, 어린아이들도 체험 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보통 가평 서바이벌 체험장에는 옷을 대여해준다고 합니다. (색이 있는 총알에 옷을 버릴 수 있기 때문에) 체험하기 앞서 사용법이라든지 안전 수칙들을 제대로 다 인지 시켜주신다고 하니 너무 겁내지 말고 친구들과 혹은 가족들과 이색적인 방법으로 추억을 쌓는 건 어떨까요 ?!



* 가평 서바이벌 체험장은 보통 ATV 함께 진행하는 업체들이 대부분입니다.





3. 가평 카트장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가평 엑티비티 놀 거리는 카트장 입니다. 가평에는 4륜 바이크 ATV가 주로 타는 놀 거리였지만, 어린아이들과 운전이 부담스러운 어른들에게는 도전하기 힘든 놀 거리였죠. 그런 분들을 위해 카트장을 추천해 드립니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이 카트는 차체가 낮고 충돌 시에도 크게 위험하지 않도록 제작되었다고 해요. 세게 부딪힌다 해도 카트가 뒤집히거나 큰 사고가 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이니 아이가 있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하는 놀이입니다 : )



* 가평 카트장





* 가평 카트장 이용 요금은 1인승 카트 10분 기준, 15,000 / 2인승 카트 25,000입니다.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놀이거리와 같이 떠난 친구 혹은 가족에 의견도 잘 맞춰 즐거운 가평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