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에서 조금만 벗어나도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즐비해있는 것 같아요. 흔히 보이는 브랜드 카페와는 다른 느낌에 카페들, 색다른 체험과 맘껏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가평 카페 3곳을 지금 바로 추천해드릴게요 : )




1. 해피트리 카페


첫 번째 추천해드리고 싶은 카페는 해피트리 카페입니다. 청평에서 가장 오래된 카페로 애완동물 동반이 가능한 카페예요. 해피트리 카페는 청평/가평 분위기 좋은 카페에 항상 상위 링크될 정도로 인기 많은 카페인데요. 이층으로 된 공간도 있고, 다락방 형식으로 꾸며진 공간도 있어 취향에 따라 카페 분위기를 즐기면 되는 곳이지요.




매일 밤 12시까지 운영하고 있는 해피트리 카페의 인기 이유는 바로 보드게임인데요. 없는 게 없을 정도로 보드게임의 수가 많다고 해요. 달콤한 빵과 케이크를, 또는 맥주와 칵테일을 마시며 늦은 밤까지 친구들과 보드게임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페입니다 : ) 










2. 이클림 도자기 카페


두 번째 추천해드리고 싶은 카페는 가평 이클림 도자기 카페입니다. 아담한 규모의 정원과 함께 심플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 이 카페는 애완동물 동반이 가능한 곳인데요. 마당에 강아지들을 풀어 놓고 강아지와 견주 둘 다 조용한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이지요.




이클림 카페는 도자기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1인 기본 체험료는 12,000원 이라고 해요. 초벌 기물은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 3,000원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어린아이들도 손쉽게 체험할 수 있어 좋아요. 세라믹 페인팅, 도자기 핸드페인팅, 도자기 만들기 체험이 가능한 이클림 카페로 놀러와 예쁜 추억 한 페이지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 )










3.플로레 카페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릴 카페는 플로레 카페입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들을 투어하시는 분 이라면 너무나 익숙한 곳 일지도 모르겠네요. 목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로 분위기 갑!이라는 소리를 많이 듣는 카페인데요. 전체적으로 도심 속에서 자연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분위기여서 상당히 좋았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 곳이에요. 분위기만큼 커피들이 살짝 비싸답니다. (아메리카노 6,000원)




기본적으로 커피와 음료, 케이크가 메뉴인 카페들과는 다르게 이곳은 유기농 와인과 맥주, 참치요리 등 주문할 수 있는 요리들이 많이 있는데요. 전체적인 분위기로 봐서는 사진을 안 찍으려야 안찍을 수가 없는 곳이라고 합니다. 어느 곳이든 앉는 자리마다 인생 사진이 되는 플로레 카페로 포근한 오후 자신에게 선물해 주는 건 어떨까요? 



* 플로레 카페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