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발리 가족여행 리조트 추천 베스트 3

다오누나 2018. 12. 29. 10:30

환상적인 에메랄드빛 바다와 수많은 숙소들. 조용히 휴양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여행지라고 불리는 곳 발리입니다. 신들의 섬이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움을 품고 있는 곳인데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발리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분들 위해 오늘은 '발리 가족여행 리조트 베스트3 '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모두를 만족시킬수는 없지만 전반적으로 가장 완벽에 가깝다고 생각 드는 곳이니 발리 숙소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 )







"난 완벽해요. 그대여 나에게 오세요."



01. 더 안바야 비치 리조트 발리


*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가성비, 위치 좋은 숙소를 찾는 가족여행객


아름다운 발리 해변을 품고 있는 5성급 고급형 호텔, 더 안바야 비치 리조트입니다. 493개의 '금연' 객실과 2개의 레스토랑, 5개의 야외 수영장, 무료 키즈 클럽, 피트니스센터, 스파 서비스, 개별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에요. 숙소 주변에는 환전을 도와줄 곳들과 음식점, 대형 쇼핑몰 등이 가까워 편리한 여행이 가능한데요. 조식도 하이 퀄리티를 자랑한다고 하니 꽤나 완벽한 곳이네요.





욕조가 없는 게 다소 흠이긴 하지만 깨끗한 룸 컨디션과 집으로 가져가고 싶을 만큼 편안한 침구류가 준비되어 있어요.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는 물론, 가성비 최고를 자랑하는 편안하고 위치 좋은 숙소입니다. 아! 공항에서도 15분 거리에 위치해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 )



<실제 투숙객 후기>


"조식도 맛있고 조용하고 편않게 잘 놀다 왔어요. 풀도 너무 좋고... 다들 친절했어요. 또 가고싶은 곳입니다. 가격 대비 만족한 곳입니다 ㅎㅎ'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의 호텔을 묶을 수 있다는게 놀랍다. 깨끗하고 직원들 친절하고 프라이빗 비치있고 조식도 괜찮고 주변에 식당많고, 디스커버리쇼핑몰까지 도보이용 가능하고 공항과 가깝고... 재방문의사 100%!!!!!!! 미나바까지 공짜!ㅋㅋ 아! 디럭스룸은 뒷동이니 프리미엄룸 이상을 추천함."





* 더 안바야 비치 리조트 ▶객실요금 보기!







"아이는 항상 사랑해조야해!"



02. 뫼벤픽 리조트 & 스파 짐바란 발리


*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아이와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객


사마스타 라이프스타일 빌리지 근처의 럭셔리 5성급 리조트, 뫼벤픽 리조트 & 스파입니다. 적당한 크기의 수영장과 아이들을 배려한다는 게 눈에 보일 정도로 잘 관리되고 있는 키즈카페, 다양한 음식들이 즐비한 리조트 조식까지. 가족여행으로 만족스러운 숙소가 될 것 같아요. 해변에서 그리 멀지 않은 거리와 바로 옆에 있는 사마스타 쇼핑몰은 쇼핑과 즐길 거리 두 가지를 다 만족시키는 곳입니다 : )





배려와 친절함으로 꽁꽁 싸맨 것 같은 직원들의 서비스! 깨끗한 룸 컨디션은 기본 중에 기본이겠죠? 패밀리룸이 구성되어 있어 어린 자녀들과 머물기에 매우 편안한 투숙이 될 것 같은데요.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좋고 발리의 인기 명소들을 구경하러 다니기에도 좋기 때문에 굳이 가족여행객들만 찾는 리조트가 아니랍니다. 호텔스닷컴 내 9.2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으니 발리 리조트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이곳, 꼭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 )



<실제 투숙객 후기>


"욕실세팅, 아기침대 세팅 등 아기에 관한 배려가 좋았어요. 수영장이 다양해서 좋았구.. 청결했던 것도 좋았어요ㅎㅎ 남부 해변과 울루와뚜, 슬루반비치와 누사두아도 다닐만한 좋은 위치구 가성빋 우수해서 좋았어요. 아! 조식에서 김치가, 그것도 맛있는 김치가 나와서 전반적으로는 추천할만한 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성비도요^^ㅎㅎ'


"패밀리룸도있고 주니어 스위트룸도 있음. 공간이 넓고 쾌적해서 3박4일동안 편안하게 지냈음. 수영장도 좋고 동선이 맘에 들었음. 사마스타의 마포갈매기는 그간 입맛에 안맞았던 발리음식에 대한 걱정을 잠시 잊게 해줬음. 여러모로 가족여행으로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음!"





* 뫼벤픽 리조트 & 스파 ▶사진 더 보기!







"저는 다만 최고예요."



03. 알릴라 스미냑


*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가족여행객


스미냑 해변을 품고 있는 5성급 럭셔리 호텔, 알릴라 스미냑입니다. 144개의 '금연' 객실과 레스토랑 및 라운지 바, 풀 서비스 스파와 3개의 야외 수영장이 이용 가능한데요. 새벽에 체크인을 해도 친절하게 맞이해주는 직원들의 서비스와 깔끔하고 청결한 룸 컨디션으로 발리 여행을 보다 더 완벽하게 더해줄 고급 호텔이랍니다. 레스토랑이 한 곳이라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이지만 퀄리티 높은 음식 맛을 보이기에 용서해줘야겠네요 : )





발리의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볼 수 있는 객실의 전망, 스미냑의 나이트 라이프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호텔 위치, 숙소는 안락하기까지! 전반적으로 매우 우수한 시설들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발리 인기 호텔입니다. 다소 비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 숙소를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보다 저렴한 예약을 해보세요 : )



<실제 투숙객 후기>


"호텔 위치는 대만족, 석양을 감상할 수 있어 너무 좋았음. 모든 스탬들이 친절하고 좋았음. 근교 접근성도 우수하고 음식도 너무너무 맛잇었음. 가족들과 분위기 좋은곳에서 투숙하고 싶으시다면 이 호텔 선택하는 거 나쁘지 않은 것 같음.'


"후기들이 시끄러웠다고해서 걱정했는데 전반적으로 조용한 분위기여서 너무 좋았어요. 직원들의 서비스도 좋았고 레스토랑이 매우 맛있었어요. 호텔 안에서 모든걸 즐겼던 것 같네요 ㅎㅎ"





* 알릴라 스미냑 ▶객실요금 보기!




댓글